<Dancing With the Stars> <American Idol>, 정상 다툼 엎치락뒤치락


ABC의 <댄싱 위드 스타스 Dancing With the Stars>와 FOX의 <아메리칸 아이돌 American Idol>이 1위 자리를 두고 엎치락뒤치락하고 있다. 지난 회차에는 <아메리칸 아이돌>이 정상을 차지하더니 이번 회차에는 <댄싱 위드 스타스>가 1위로 올라섰다.
전문 댄서와 스타가 파트너로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겨루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댄싱 위드 스타스>은 지난 3월22일, 시즌 10이 첫 전파를 탄 이후로 한결같이 차트 상위에 랭크되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번 회차에는 2천110만 가구가 <댄싱 위드 스타스>를 시청했다.
2010 벤쿠버 동계올림픽 피켜스케이팅 남자 싱글 금메달리스트인 에반 라이사첵(Evan Lysacek), NFL(National Football League) 신시내티 벵골스의 와이드 리시버 채드 오초친코(Chad Javon Ochocinco), 80세의 우주비행사이자 우주과학자인 버즈 올드린(Edwin Eugene Aldrin jr.), 배우 파멜라 앤더슨(Pamela Denise Anderson), 섀넌 도허티(Shannen Doherty) 그리고 푸시캣 돌스(Pussycat Dolls)의 멤버인 니콜 셰르징거(Nicole Elikolani Prescovia Scherzinger) 등 어느 때보다도 화려한 출연진이 매주 댄스 플로어에 나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클레이 에이킨(Clay Aiken), 켈리 클락슨(Kelly Clarkson), 제니퍼 허드슨(Jennifer Kate Hudson), 캐리 언더우드(Carrie Marie Underwood) 등을 배출한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은 지난 1월12일 시즌 9의 긴 여정을 시작했다.
시즌 9는 독설을 내뿜는 심사위원 사이먼 코웰(Simon Cowell)의 마지막 참가 시즌으로, 시즌 8에서는 새침하지만 사랑스러운 심사위원 폴라 압둘(Paula Abdul)이 하차한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재미교포 존 박(John Park)이 출연해 관심을 끌기도 했다.


올림픽이나 슈퍼 볼, NCAA, MLB 월드시리즈 등 범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포츠 이벤트나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등의 시상식이 있던 주간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 차트 정상을 차지할 만큼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번 회차에는 화요일 방송분이 1천970만 가구, 수요일 방송분이 1천880만 가구가 시청하며 2, 3위에 랭크됐다.
Posted by hurlki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삐뚤어질테다...내 마음대로...
hurlkie

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