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에 삘받은 헐키...
디카에 재미붙여 어딘가에 꼭꼭 넣어두었던 로모를 다시 꺼냈습니다
뽀얗게 먼지가 앉은 그넘을 보는데...어찌나 미안하던지...^^;;;
그간 어케 이넘을 잊고 살았는지 몰겠다는...
뭐든 계기가 중요하다죠...여튼...오늘부터...
헐키 가방은 더 무거워지고 지갑은 가벼워진다구요
로모와 디카...그리고 필름들...
이러다 이탱이도 들고 다닌다할지도...쿨럭^^;;;
로모 전성시대여~ 다시 한번...



헐키방에 있는 보물 중...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과...
헐키 일상을 담느라 수고한 lomo 양...
lomo 마니아...헐키...이제는 디카에 재미들였지만...
여전히 lomo 양은 저의 영원한 동반자랍니다.
필리핀에 갔을 때 쓰다가
팍상한 폭포에서 물세례를 받는 바람에 망가져 버렸는데
아직까지도 A/S에 못보냈다는...진정 귀차니스트 ㅡㅡ;;;
정녕...lomo 양에 대한 애정이 식어서가 아닙니다...그저 헐키의 게으름 때문입죠^^;;;

hurlkie by Nikon coolpix 4300
Posted by hurlki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사동에 있는 '아빠 어렸을 적에'라는 찻집입니다^^
제가 현재 기획하고 진행을 코 앞에 둔 책 때문에 방문했었는데...
참 재미있는 물건들이 많더군요...이곳은 '아빠 어렸을 적에'의 입구입니다^^
Posted by hurlki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청의 파이낸스 빌딩의 지하에 있는 레스토랑인데요..
My x-wife's Secret Recipe라는 재미있는 이름이랍니다.
먼저 와서 기다리던 ej 오양과 younee 양이 이름 특이하다고...기웃거리던 곳이랍니다^^
점심 메뉴인 DIY형 햄버거도 맛있고...저녁 메뉴인 관자 구이, 새우 튀김도 맛있어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의 내부 사진입니다...좀 밝게 나오긴 했는데...편안한 넓은 나무 탁자와 의자도 있죠
이곳의 커피잔이 어찌나 특이하고 이뿌게 생겼던지...
꼭 사고 말리! 이럼서 다짐을 했져...어디서 파는지를 빨리 알아내야할텐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먹고 나오다가 오른쪽 면에 이뿐 벽난로가 있길래 찍은 겁니다
벽난로에 촛불을 켜두었더군요...그 분위기가 굉장히 묘하고 예뻐서...
저도 모르게 셔터를 눌렀는데...그곳 분이 '어! 로모다!'이러는 거예여...
제 주위에는 로모 아는 분이 별로 엄써서...무쟈게 반가웠다져...ㅎㅎㅎ

by Lomo LC-A by hurlkie
Posted by hurlki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윗 사진은 말 그대로 벽면에 있던 걸 찍은 겁니다^^
아래 사진은 벽면의 그림과 거울에 비친 모습입니다...^0^
병원에 가서 발목에 주사를 10대도 넘게 맞고서...
동생넘들을 따라 홍대로 나갔던 날이라져...
날이 넘 좋아서리...걍 집으로 가기가 어찌나...싫은지...
주사 맞으면 꼼짝말고 하루는 고대로 죽은 듯 쉬라고 했는데...
그날은 이상하게 그러기가 싫더라구요...그래서 바로 따라나섰죠...
홍대 앞에서 동생넘들과 들어갔던 '바나나'라는 이름의 커피 전문점입니다
녹차라떼가 어찌나 맛있는지...저건 바나나의 벽에 그려져 있던 커피 사진인데...
갑자기 찍고 싶어져 찍었던...사진입니당^^
저 사진을 찍고 있는 제게...제 동생넘덜 한다는 말이..."어찌나 감수성이 뛰어나신지..."
울컥했지만...걍 찍었져...그래도 잘 나왔다고 흡족해하고 있슴돠~
근데...작년에 없어졌답니다...여기 녹차라떼가 정말 맛있었는데 말입죠
아쉽게도 없어졌다죠ㅠㅠ

by Lomo LC-A by hurlkie
Posted by hurlki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2년 광화문, 교보문고 앞에 있는 버거킹에서 찍은 겁니당^^;;;
아하PC에 다닐 때인데...중국어 학원 끝나고 아침먹으러 가곤 했었죠
한참 로모에 미쳐 사진을 찍다가 시들해졌었다죠
그러다 다시 로모 삘이 붙어서...마구 셔터를 눌러댔는뎅...
필름 세 통 중에 띨렁 몇 장 건졌슴돠~ ^^;;;
아! 그리고 몇 주 전에 가봤는데...그대로더군요...
어찌나 신기하던지^^
여튼...5년도 전의 광화문 버거킹 내부 사진입니다

by Lomo LC-A by hurlkie

Posted by hurlki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삐뚤어질테다...내 마음대로...
hurlkie

달력